무료 로고 만들기- 5분 완성

무료 로고 만들기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빠르고 편하게 클릭 몇 번 만으로 무료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쇼피파이 사이트입니다. 쇼피파이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회사인데요. 쇼피파이 해치풀 사이트에서 무료 로고 제작 도구를 제공합니다.

쇼피파이 해치풀 사이트에서 로고를 만들면 자동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고 사이즈도 만들어집니다.

쇼피파이 해치풀

무료 로고를 만들면 쇼피파이 해치풀에서 이메일로 로고 패키지 파일을 보내주기 때문에 쇼피파이 해치풀 사이트에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상단 메뉴 로그인(Login) 누르고 아래에서 사인업( Sign up) 클릭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회원 가입을 합니다.

로그인 후 시작(GET STARTED) 버튼을 누릅니다. 비즈니스 카페고리(패션, 건강, 뷰티, 음식 등) 선택 후 NEXT 버튼을 누릅니다.


로고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하고 NEXT 버튼을 누릅니다. 비즈니스 이름을 추가합니다. 이름과 슬로건은 나중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슬로건을 입력하면 템플릿 중에 슬로건을 지원하는 템플릿에만 입력한 내용이 적용됩니다. NEXT 버튼을 누릅니다.

로고 사용할 곳을 선택하고 NEXT 버튼을 누릅니다. 한 곳만 선택해도 수 많은 템플릿들이 생성됩니다.

로고 템플릿

생성된 로고 템플릿들을 살펴보다가 마음에 드는 템플릿이 있다면 마우스를 템플릿 위로 올리고 Edit Logo 버튼을 누릅니다.

로고 편집 – 이름, 폰트, 색상

로고 편집 모드 NAME에서 비즈니스 이름과 슬로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FONTS에서 폰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LORS에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이미지를 클릭해 폰트 또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로고 다운로드

로고 템플릿을 사용해서 간단하게 로고 편집을 마쳤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로 로고 패키지를 보내줍니다.

로고 패키지 안에는 로고와 투명 배경 로고 이미지, 파비콘, 페이스북 프로필과 커버, 인스타그램 프로필, 트위터 프로필과 배너, 핀터레스트 프로필과 보드,

링크드인 프로필과 배너, 유튜브 프로필 이미지가 들어있습니다. 만들어진 로고는 쇼피파이 해치풀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다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련 추천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