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홈페이지 만들기 가이드

아임웹 홈페이지 만들기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보다 쉽습니다. 우선, 아임웹 홈페이지 만들기는 뭔가를 설치하는 과정이 없습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호스팅을 선택하고 워드프레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게다가 아임웹 홈페이지는 서버 관리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마음이 편합니다.

아임웹이란?

아임웹 홈페이지

아임웹이란 아임웹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별도 설치 과정 없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임웹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HTML, CSS같은 코드를 몰라도 웹빌더를 통한 설정만으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임웹에서 제공하는 무료 템플릿을 수정하면 빠르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임웹 주요 특징

아임웹이 해외 웹빌더 WIX와 다른 점은 게시판 기능과 국내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아임웹 쇼핑몰 기능도 상품 등록과 관리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임웹이 카페24 쇼핑몰과 다른점은 신청자에 한해 모바일 웹 버전(안드로이드, 아이폰)을 앱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임웹 요금

아임웹 요금

아임웹 무료 플랜은 사이트 하단에 아임웹 배너가 노출되고 도메인과 메뉴 생성(5개), 트래픽(512MB/일), 스토리지(500MB), 위젯 사용 등에 제한이 있습니다. 무료 플랜은 3개 사이트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타터 플랜은 1년 결제시 월 16,000원 인데요. 트래픽(20GB/일), 상품(10개), 객실(3개) 제한이 있습니다.


스타터 플랜부터 개인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고, SSL 설치, 아임웹 하단 배너 제거, 자동 문자(SMS), 카카오 알림톡, 성인인증, 소셜 로그인, 정기구독 등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임웹 프로 플랜은 1년 결제시 월 24,000원 인데요. 무제한 스토리지, 무제한 트래픽, 무제한 상품, 무제한 객실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임웹 디자인 가이드

아임웹 빠른 디자인 시작 가이드

아임웹 고객지원-가이드 메뉴 디자인 시작 가이드 페이지에 아임웹 디자인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아임웹을 처음 시작하는 분은 이 가이드에서 아임웹 디자인 사용법을 가장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7단계:그리드와 위젯 배치 방법은 아임웹 12 그리드 시스템을 제대로 알려줍니다.

아임웹 템플릿

아임웹 템플릿

아임웹 홈페이지 템플릿 메뉴를 누르면 템플릿들이 보입니다. 쇼핑 17개, 예약 1개, 일반 14개, 빈 템플릿 1개 입니다. 각 템플릿에 마우스를 올리면 개설하기, 미리보기 메뉴가 보입니다. 미리보기를 눌러 PC와 모바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수정하면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임웹 디자이너/리셀러 찾기

아임웹 디자이너/리셀러 찾기

아임웹 디자이너/리셀러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아임웹 홈페이지를 스스로 만들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임웹 사이트 관리자-환경설정-디자이너/셀러 찾기에서 제 추천인 메일 gtdone@naver.com 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제 리셀러 관리 목록에 추가되고 필요할 때 제가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직 아임웹 회원가입을 안 하신 분은 아래 배너를 누른 후 가입해 주세요.
제가 아임웹 디자이너/리셀러로 자동 배정되어 가입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