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추천-GeneratePress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추천하는 테마는 제너레이트프레스(GeneratePress) 입니다.

지금 보는 블로그 사이트에 유료 버전을 적용했습니다. 무료 버전도 좋지만 유료 버전은 신세계입니다.

제너레이트프레스 유료 버전 구입과 설치 그리고 특별한 모듈들(Modules)도 살펴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GeneratePress 구입

제너레이트프레스는 테마가 아닌 플러그인을 설치해 기존 무료 버전을 유료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유료 플러그인은 GeneratPress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년 라이선스 가격은 59달러 입니다.

1년 후에도 테마를 사용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를 할 수는 없습니다. 500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GeneratePress 설정

워드프레스 – 외모 – GeneratePress

유료 플러그인 활성화 후에 외모-GenratePress 메뉴에서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고 업데이트(인증) 합니다.

라이선스 키 아래 모듈(Module)들이 유료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모듈들입니다.

필요에 따라 모듈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데모사이트를 가져오려면 Site Library 모듈을 활성화합니다.

GeneratePress 유료 테마 데모사이트 가져오기

GeneratePress – Site Libray

Site Library 모듈을 활성화하면 화면 상단에 Site Library 메뉴가 보입니다. Site Library 탭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데모사이트는 기본 편집기 적용 78개, 엘리멘터 적용 10개, 비버빌더 적용 6개 입니다.

데모사이트 가져오기를 시작하면 데모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컨텐츠와 플러그인을 가져와 설치합니다.

GeneratePress 유료 테마 Elements 모듈

GeneratePress – Elements

다른 유료 테마들과 차별화되는 GeneratePress 유료 테마만의 중요한 특징은 Elements 모듈입니다.

외모 – Elements 메뉴에서 새 요소 추가 버튼을 누르면 Element 4가지 유형을 볼 수 있는데요.

4가지 유형(Block, Hook, Layout, Header )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이트 HTML <head> 부분에 구글 어낼리틱스 코드를 넣고 싶으면 훅(Hook)을 사용하면 됩니다.

훅을 사용해 블로그 글 하단에 문구를 넣거나 뺄 수도 있습니다. 블락(Block)은 에디터를 사용한 훅입니다.

레이아웃은 사이트의 레이아웃 영역을 변경합니다. 헤더는 사이트 헤더 부분을 변경합니다.

Elements 모듈 GeneratePress 공식 문서

GeneratePress 유료 테마 Disable Elements 모듈

GeneratePress – Disable Elements 모듈

Disable Elements 모듈을 활성화하면 페이지 또는 글 설정에서 레이아웃 요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lements 모듈 Layout 화면에도 Disable Elements 기능이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전체 페이지에

사이드바와 풋터(Footer)를 없애고 헤더마저 없애고 싶으면 여기서 Site Header에 체크합니다.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GeneratePress 사용 후기

제너레이트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도가 빠르다는 이유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테마 개발자가 다른 플러그인들을 개발해 사이트를 만들 때 엘리멘토가 필요 없게 만들고 있습니다.

GeneratePress 개발자 Tom Usborne가 만든 다른 플러그인을 참고해서 멋진 웹 사이트를 만드세요.

"이 사이트는 일부 글에 제휴 링크를 포함합니다.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제가 수수료를 받습니다.구매자에게 추가 금액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