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무료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 사이트

2023년 무료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는 생년월일시와 육십갑자를 이용해 점을 보는 것입니다. 육십갑자는 천간과 지지를 사용해 연도를 문자로 나타냅니다. 2023년을 육십갑자로 나타내면 계묘년입니다. 60년 후에 다시 계묘년이 돌아옵니다.

태어난 해를 육십갑자를 이용해 두 글자 알아내고 나머지 월, 일, 시도 육십갑자를 이용해 각각 두 글자씩 알아내면 총 여덟 글자(팔자)가 만들어집니다. 만세력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아낸 연, 월, 일,시 두 글자씩을 사주(네 개의 기둥)라고 합니다. 그래서 생년월일시가 사주팔자로 표시되는 것입니다.

아시아 경제 | 운세

아시아 경제 | 운세

아시아 경제 운세 사이트 메뉴 중 정통사주 누르고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내 사주를 무료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과거 한자는 오른쪽부터 세로쓰기입니다. 두 글자씩 년주, 월주, 일주, 시주입니다. 년주는 조상, 월주는 부모, 일주는 나, 시주는 자녀를 의미합니다. 또한 우측부터 초년, 청년, 중년, 말년 운입니다.


10개의 천간(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은 두 개씩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하얀색, 검은색이 배정됩니다. 2023년 계묘년은 계에 검은색이 배정되어 흑토끼 해입니다. 천간에 두 개씩 목, 화, 토, 금, 수 오행도 배정됩니다. 천간에 음과 양도 각각 배정됩니다. 12개의 지간에도 음양과 오행이 배정됩니다.

오행

만세력에서 사주와 팔자를 알아낸 후 오행의 상생과 상극 관계를 이용해 해석하는 방법이 사주, 신년운세, 토정비결 등의 운세입니다. 사주팔자는 생년월일시이기 때문에 변하지 않습니다. 해석하는 방법은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아시아 경제 운세 사이트 토정비결은 무료고 신년운세는 유료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

뽐뿌 무료 운세 사이트는 운세 해석만을 쉽게 설명합니다. 좌측 메뉴에서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월간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등을 선택합니다.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해석한 내 운세를 보여줍니다. 커플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메뉴는 로또 운세입니다. 당첨 확률 높은 숫자를 알려줍니다.


정통사주 – 명리학 사주팔자 사주풀이 운세앱

정통사주 – 명리학 운세 사주 사주팔자 사주풀이 운세앱

정통사주 – 명리학 운세 사주 사주팔자 사주풀이 운세앱을 다운받아 휴대폰으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2023 토정비결, 신년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운세 상단에 한글로 내 사주표를 보여줍니다. 내 사주표에는 여덟 글자 외에도 다른 글자들이 보이는데 십신(십성)이라고 합니다.


십신(십성)은 비견, 겁재, 식신, 상관, 편재, 정재, 편관, 정관, 편인, 정인 10개 인데요. 십성은 일주의 일간 글자를 기준으로 다른 글자들과 비교해 오행의 상생과 상극관계 그리고 음양을 추가해 표시됩니다. 각 십신(십성의 뜻은 나무위키 사주팔자 육친 부분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세력 천을귀인

만세력 천을귀인 앱은 만세력 앱입니다. 사주조회를 하면 10년 마다 바뀌는 대운, 1년 마다 바뀌는 세운, 매 월 바뀌는 월운을 볼 수 있습니다. 2049년까지 토정비결 보기도 가능합니다. 사주팔자는 생년월일을 육십갑자와 음양오행을 활용하는 운세 이론일 뿐입니다.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